Now trending

1. 통큰통큰 돈가스
2. 세월호 폭식 시위
3. 영국 여아 1400여명 납치 강간 인신매매

 

Honorable mention
1. 미 네이비 씰, 델타 포스, 영 SAS및 유럽 각국 특수 부대 공조, IS 사냥 시작
2. 부산 침수 관련 ‘나뚜면 마른다’ 페북 좋아요만 4만명
3. 호머 심슨도 얼음물 도전 참여… 아들인 바트가 망침

 

*관련 링크나 사진이 ㅇ벗는 이유는 법적 책임에서 자유로워 지려고

Destiny ㅡ,.ㅡㅋ

http://www.polygon.com/2014/7/18/5916187/destiny-doesnt-have-cross-platform-play-so-last-gen-players-arent-at

일병이 플삼 갖고도 플사랑 같이 데스티니 뛸 수 있다고 그래서 난 또 그런줄 알았지.

플삼이랑 플사랑 같이 못 뛴다네.

그것도 한 달도 넘은 뉴스인듯. ㅡ,.ㅡㅋ

 

ps4 destiny

한정판 컬러 플사가 땡기는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저 겜 땜시 플사를 지금 사기는 쫌;;;;;;

아마도 데스티니는 일병 혼자서 해야할듯. ㅡㅅㅡ)/

ㅈㄴ 병맛인데 ㅈㄴ 천재적인거 같기도?????

HOLY **** IS THIS WRONG!

BUT HOLY HELL IS IT EROTIC!

ㅡ,.ㅡㅋ

김밥, 금발 미소녀와 소개팅은 불가하다 했기에 대신… ^^

고르시요.
참고로 젤 싼 건 허벅지(하앍하앍) 주머니 벨트요.

p.s. 앞으로 출시될 HG 제타 II가 요즘들어 더 예뻐 보이는구료

반도의 흔한 한방약 광고

무슨 한약을 빨았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생수 예고편

원작 삘을 잘 따르는것 같아 상당히 기대된다.

얼굴 갈라지는 표현이 베릐 나이쓰.

오른쪽이의 성우 땜시 뭐 말이 좀 많겠지만 그건 그냥 신경 끊을란다.

신이치에게 안경을 준건 괜찮은 선택인듯. 잘 어울리네.

사토미의 모습이 예고편에 안 나온게 쫌 아쉽.

조선워페어 멀티플레이어

콜옵 조선워페어 멀티플레이어 동영상이 좌르륵 올라왔더라.

그래서 저렇게 셋을 골라서 봤다.

더 많던데 더 보기는 귀찮고 저만큼 봤으면 대략 어떤 삘일지 알겠고 해서 여기까지.

역시 대놓고 콜옵+타이탄폴+킬존+헤일로………..

 

맘에 들었던 점:

+ 헤일로처럼 방방 뛰어댕기는건 그래도 플러스점수 줘야하지 않나 싶다.

일단 다른 콜옵처럼 전작 복붙은 아니잖아? (다른 게임들 복붙 같지만 그건 일단 패스ㅋ)

콜옵답게 ㅈㄴ 정신ㅇ벗이 닥돌하기에 딱 어울리는 시스템 같다.

약간 ㅂㅅ같다는 느낌도 들지만 그래도 일단 이건 플러스요소로 판단.

+ 점프해서 적군 깔아뭉게는 킬이 있다는건 아주 빅플러스!!!!ㅋㅋㅋㅋㅋㅋㅋ

+ 근접킬은 칼질이 아니라 주먹질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킬스트릭으로 메테오가 아니라 불기둥레이저로 땅을 긁어버리는거 맘에 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꽤 빠방한듯? 요것만큼은 콜옵 시리즈가 꾸준히 발전해오던 부분이니ㅎ

+ 이딴걸 플러스요소라고 하기엔 ㅈㄴ 거시기하지만 그래도 맘에 들었던 점은

겜 끝나고 스코어화면에서 모두의 핑이 보인닿ㅎㅎㅎㅎㅎㅎㅎ

적장 고쳐야할 ㅅㅂㄹㅁ 랙보정 같은거 고쳤는지는 전혀 모르겠지만

최소한 핑 가리고 아웅보다는 낫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안 들었던 점:

- 퀵스코핑은 여전히 있다 ㅅㅂ

거기다 방방 뛰면서 퀵스코핑질 ㅅㅂㅅㅂㅅㅂㅅㅂ

- “Enemy UAV online!” 뭐 이런거 말하는 성우가 엿같….. 분위기 망침 ㅡ,.ㅡㅋ

이런건 11월 출시 이전에 충분히 고칠 수 있겠지? 설마 저게 파이널버전 성우짓은 아니겠쥐????

 

하지만 누가 뭐래도 가장 결정적으로 맘에 안 들었던 점은……..

 

그닥 재미있어 보이지 않는다;;;;;;;;;;

 

저 세 동영상 합해서 한 20분 정도 봤는데

보는 내내 뭔가 “오오오오오!!!”하는 건덕지가 전혀 ㅇ벗다;;;;;;;

이건 그저 치명적ㅎ

어차피 ㅅㅂㄹㅁ 액티비전이라지만 그래도 기본 콜옵패턴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노력이 가상해서

쬐끔 좋게봐주고픈 마음도 있는데 (강남대로에서 깽판 노는 것도 솔까 쫌 땡기고ㅋ)

겜 자체에서 오오옷! 불타오르는게 ㅇ벗으면 다 헛소리ㅋ

 

우리 자쿠클랜 사람들이 다들 이거 하자는 분위기면 또 모를까,

내가 솔선해서 “이거 놀자!” 할 일은 ㅇ벗을듯ㅋ

그분을 기리며

 

우울증 같은거 없는 좋은 세상에서 언제나 웃으시며 편히 쉬시길

ㅜㅠ

오랜만에 배경화면 스샷

20140722 메테오스트라이크 막킬

메테오 스트롸잌 더블막킬ㅋ

님하는 얼마나 착하셈?

Screen Shot 2014-07-19 at 오전 11.03.27

테스트는 여기서 –> http://og.brainfall.com/quizzes/how-good-evil-are-you/

 

나는 2/3 선, 1/3 악이라네ㅋ

믿어도 될까?ㅎㅎㅎ

님하들은 뭐라 결과 나옴?

Follow

Get every new post delivered to your In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