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라시에아찌 확인사살 모임” 후기

(자신의 고귀한 이미지를 지키고 싶다는
라시에아찌의 간곡한 요청에 응하여 동영상 변경 ㅎㅎ)

뭐 후기라고 할 건덕지도 ㅇ벗고….

라시에아찌 이미 한국 가셨나 몰겠네. (아직 안 간 모냥이여ㅎㅎㅎ)

낼 한번 전화나 해볼까나………….

여튼간에, 얼라펀으로 나온 “Action Movie FX”라는 공짜앱으로

장난쳐본 동영상.

수저로 총알을 막는 일병아찌가 압권…이려나? ㅡㅂㅡㅋ

 

 

 

떡방.

우리들의 ㅈㄴ 건전한 모임의 장소……

…..의 옆에 있던 간판. ㅡㅂㅡㅋ

일병아찌가 젤 좋아하두만 헐.

 

 

 

근데 알고봤더니 김밥님하를 위한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아찌 웹에서 아바타로 쓰라고 500×500으로 리사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

 

 

250 x 250

 

100 x 100

2000 x 2000 풀사이즈 .png 파일은 여기를 클릭 (4.7 MB)

 

유용하게 쓰시길 바람~ ㅋㅋㅋㅋㅋㅋ

Advertisements

About 갈색잠바 띠보르

GO DODGERS!!!! GO CLIPPERS!!!!!!

Posted on January 15, 2012, in 인생 사는 이야기, 잡소리, [SIEG] ZEON and tagged , , , , , , , . Bookmark the permalink. 5 Comments.

  1. 므흣한 김밥

    네모나게 아주 ㅈㄴ 잘 찍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므흣한 김밥

    불량 중년은 짠것도 아닌데 싱크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런 완벽한 김밥님 전용 아바타는 처음보네요. 더군다나 거기에 ‘떡’까지 붙어서 뭔가 에로스럽다고 해야할까요..ㅋㅋ 이젠 그냥 김밥님이 아닌 에로XX 김밥님이라 불러드려야..ㅋㅋ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