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사탕전기톱 일본판 콜라보레숑 코스튬


내용출처: http://andriasang.com/con06z/lollipop_chainsaw_costumes/
http://www.crunchyroll.com/anime-news/2012/03/06-1/new-japanese-lollipop-chainsaw-costume-dlc-goes-anime

일본에서는 6월 14일, 북미에서는 6월 12일 발매로 공식발표가 된

ㅎㅇㅎㅇ좀비썰기겜 알사탕전기톱.

새로운 코스튬 정보가 떴다.

왼쪽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데드맨원더랜드 – 시로

마유비검첩 – 마뉴 치후사

이것은 좀비입니까 – 하루나

학원묵시록 하이스쿨오브더데드 – 부스지마 사에코 (뭘 부수지 마?ㅎ) + 미야모토 레이

(각 캐릭들 이름 클릭하믄 원작 모습으로 ㄱㄱㅆ)

 

개인적으로 하이스쿨오브더데드 말고는 본적이 ㅇ벗는 아니메들이기에

데드맨원더랜드의 코스튬이 전신타이츠라 맘에 든다는거 말고는 감흥이 ㅇ벗다…..;;;

마유비검첩이라는건 아예 제목도 들어본적이 ㅇ벗;;;;; 검색해서 찾아봐야했음;;;;;;

그나마 아는 시리즈 하이스쿨오브더데드의 코스튬은 오나전 저질코스프레 레벨인지라 꽤 실망.

저기 나온 캐릭터들 중에서 관심이 있다면 사에코 딱 한 명 뿐이었는데……… orz

이것은좀비입니까는 그런 제목의 라노베가 있다는건 알고있었지만

아니메까지 된 줄은 몰랐고 저런 카드캡터 같은 모양새인 줄은 더더욱 몰랐;;;; ㅡ,.ㅡㅋ

 

뭐 결론적으로 그리 안 땡긴다가 결론.

일본판에서 프레미엄판only로 나온다는 웨이트리스 코스튬이랑 핑크라이더 코스튬만

북미판에서도 내어준다면 나는 그저 쌩유. 꼭 그래주길.

Advertisements

About 갈색잠바 띠보르

GO DODGERS!!!! GO CLIPPERS!!!!!!

Posted on March 7, 2012, in 겜 이야기 and tagged , , , , , , , , , , , , . Bookmark the permalink. 6 Comments.

  1. 므흣한 김밥

    데드맨 원더랜드는 재밌긴 한데 만들다 만 기분으로 끝나서 좀 찝찝하고
    마유비검첩은 슴가싸이즈로 최고봉이 되고픈 쿠노이치들의 얘기라
    찰랑찰랑(?) 볼거리가 많고
    학원묵시록은 걍 눈요기거리가 많아서 볼만했지만 얘기가 점점 안드로메다로 가서
    그냥그냥 그렇고
    좀비는 듣도보도 못해서 뭔지 모르겠고

    여튼 시로는 꼬맹이라 절벽인건 이해하겠는데
    마유비검첩이나 학원묵시록 코스튬은 슴가도 업글해야 되지 않냐능…
    그 슴가들 다 어디갔어 어디갔어

    • 마유비검첩이 그런 내용이었수;;;;;;;;;
      짐작컨대 거유비검첩이란 이름으로 불리고 있겠구만 ㅡ,.ㅡㅋ
      (어쩐지 검색할때 웬 할아버지들이 그룹으로 쌍코피 터뜨리는 스샷이 나오더라;;;;)

      데드맨원더랜드는 혹시 에우레카세븐 그린 사람이 그린거유? (또 거유;;;) 그림체가 비슷해보이네

      • 므흣한 김밥

        마유 비검첩의 마유가 마성의 젖이라능… ㅡ,.ㅡㅋ
        에도 시대였나? 슴가 크기로 어쩌구 저쩌구 하는 안드로메다틱한 내용인데
        걍 정줄 놓고 봐줄만 하다능.
        데드맨은 원작 코믹스도 있긴한데 애니는 여엉 만들다 만 느낌이 강해서…
        작화는 괜찮고…
        자세한 내용은 베스트애니메한테 물어보셈.

      • 한자를 잘 몰라서 확신은 ㅇ벗었지만 “저 ‘유’자가 분명 그 ‘유’자일거야”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역시나였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맨은 언제 볼지도. 작화스탈이 맘에 든다능.

  2. 므흣한 김밥

    찾아보니 저 4개의 코스튬은 DLC가 아니라
    겜내에서 떨어진 메달 주워다 바꾸면 된다는뎁쇼?

    완전 개념 짱인듯.

    • 난 DLC라고 말한적 ㅇ벗음 ㅡ,.ㅡ)/

      라이센싱 문제 어쩌구 등등땜시 북미판에도 들어가있을까나?
      맘에 그닥 안드는 코스튬이긴해도 겜안에 공짜로 들어가있다믄 당근 입어줄텐데 ㅎㅎㅎ

      그리고 엑박용이랑 플삼용에 각각 (물론 일본에서) 다른 비키니 코스튬도 들어있다고 하고…. 일본판에선 엑박용이랑 플삼용의 줄리엣 성우가 다르다나 뭐라나;;;;;;; 뭐 어차피 이 겜은 영어성우가 더 어울리는거 같으니 상관ㅇ벗지만.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