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순수 로리사랑 띠볼님하가 언급했던 새로 나온다던 건담게임의 트레일러가 떴당.


대략 컨셉은 망작이었던 오퍼레이션 트로이와 비스므리한데
그래픽은 건담겜 치고는 나름 잘 뽑혀 나온 듯.

PSN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서 기본 플레이는 무료라는데
아마 무기나 기체는 DLC로 ㅈㄴ 돈받아 쳐먹고 팔아 제낄려고 작정하고
만든 듯한 촉이 온다.
여튼 겜 방식은 6:6 팀플이 기본으로 여러가지 룰이 있는 듯 한데

건담이 옆구르기 하고 자쿠가 아스팔트에 상판떼기 갈기를 하고
바디슬램을 하고 파일럿이 타라는 모빌슈츠는 안타고
동동 날라다니면서 뒷치기로 바주카 날리고
나름 재밌을 거 같기도 하고…

건탱크 타고 깔아 뭉개는 것도 가능할려나??? ㅡ,.ㅡㅋ

이거 나와서 할만 하면 진정한 자쿠 클랜의 힘이…ㅋㅋㅋㅋㅋ

Advertisements

About 므흣한 김밥

궁금하면 겪어봐.

Posted on March 15, 2012, in 대놓고 오덕, 겜 이야기, [SIEG] ZEON and tagged , , , , . Bookmark the permalink. 8 Comments.

  1. 니뽄 PSN에서 다운받으려 했더니 안되네요..ㅡ.ㅡ;
    몇번 시도했더니 아예 다운클릭하는게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사라져버렸어요.. 뭥미인지..;;
    양키 PSN에도 나오겠죠? 이건 나오면 무조건 삽니다! 우리 지온이 10년을 더 버틸려면 사야합니다ㅋㅋ 슬슬 모던워페어도 지겨워지는데 건담과 아코의 메카쪽으로 빠져도 좋을것같아요..ㅎㅎ

    • 므흣한 김밥

      아마 지금 베타 테스트 중인거 같더군요…ㅡ,.ㅡㅋ
      이것도 돈빨이 승패를 좌우하는 겜이 될듯해염…
      빔라이플 얼마 빔샤벨 얼마 하면서

      • 어젯밤에 올리려다가 졸려서 패스했는데 김밥아찌가 선수를 쳤넹ㅎㅎㅎ

        내가 들은바로는 3월 29-31일 동안 클베 할거고 지금은 클베테스터 10000명 모으고 있다는데 채수아찌가 본게 그거일지도?

        동영상 본 후 감상 네가지:

        1. 동영상으로 보는거 뿐인데도 벌써 조작감이 뭥미스러울거 같다는 느낌이 소록소록;;;;; 직접 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별 기대는 안하는중.

        2. 커스터마이징 옵션은 ㅈㄴ 많은거 같은데 그게 아마도 거의 다 “돈 주고 사셈” DLC 아이템일게 뻔하니 ㅉㅉ.

        3. 건땡, 건캐논이 굴러댕기는데 그 옆에서 알짱거리며 바주카 쏘는 ㅅㅋ는 용자ㅋ

        4. 그래픽은 유닠혼건담겜보다 훨 나아보여;;; 이를 어쩔겨;;;;;; ㅈㅁㅁ유닠혼

      • 므흣한 김밥

        그래픽은 지금 껏 나온 건담겜중에 젤 나아 보인다능…ㅡ,.ㅡㅋ

        글구 떨어진 상자에 출렁이 애니 보고 나면 지워달라능.
        용량오버라 딴짓을 못한다능…

      • 핫, 알았다능. 집에 들어가믄 자리 비워놓겠다능ㅋㅋㅋㅋㅋㅋㅋ

      • 므흣한 김밥

        나도 설탕동기화 설치했다능…
        그런데 이거보다 네이똥이나 미소녀로 하나 띄어 놓고
        딱딱한 넘 물려 쓰는 것이 났을듯 싶은데???ㅡ,.ㅡㅋ

      • 네이똥이야 네이트온일테고…. 미소녀는 뭐임?…..이라고 쓰다보니 엠에쎈 얘기군하 ㅎㅎㅎㅎ

        네이똥은 맥용이 있을거 같지 않고, 엠에쎈은 내가 마소안티이기에ㅋ ^^ㅋ

      • 므흣한 김밥

        그나저나 님하 한테 자비를 베푸는 것은 둘째 치고
        회사에 남는 똥컴들에 들어 있던 40 80 120 250짜리 딱딱한 넘 싹다
        긁어 모아 돌리고 있는데 이거 정리하고 백업 뜨고 집에 있는 500짜리 정리하려면
        적어도 1TB짜리 하나 정도는 필요할 텐데 하나 마련해야되나???
        흠…. ㅡ,.ㅡㅋ
        돈은 ㅇ벗고….ㅡ,.-)v=~~~~~~~~~~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w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