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s: April 2012

이 생퀴들이 미쳤나;;;; @_@

6년만에 플레이오프에 올라간 LA 클리퍼스.

시즌말에 삽질을 거듭하여 원정으로 멤피스 그리즐리스랑 붙은 클리퍼스.

초장부터 삽질을 계속해서 27점차까지 뒤쳐졌다가 4쿼터 시작땐 21점차.

8분도 안 남겨놓은 상황에서 점수는 95-71. 24점차.

근데 그걸 뒤집고 99-98로 플레이오프 첫 경기를 승리로 마감했다;;;;;; @_@

그 마지막 8분 동안 클리퍼스는 28점 득점, 멤피스는 3점 득점;;;;;;;;;;

 

뭐 아는 사람은 다 알다시피 나는 Laker Hater고

클리퍼스를 내 LA 홈팀으로 생각하는 사람이기에 결과는 해피해피조이조이이긴 하다만…..

아니 정말 이 생퀴들이 미쳤나;;;;; 뭐 저런 결과가 다 있지???? ㅋㅋㅋㅋㅋㅋㅋ

경기를 생중계로 못본게 한이로다. ㅡ,.ㅡㅋ

 

다져스도 솔직히 실력이상의 성적을 거두며 이번 시즌 아~주~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고

클리퍼스는 아주 황당무계하게 6년만에 첫 플레이오프 승리를 거두었고

NHL 쪽은 솔직히 큰 관심 ㅇ벗지만 그래도 8시드로 플레이오프 출전한 LA킹스가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1시드 밴쿠버 캐넉스를 개박살낸데다가

세인트루이스 블루스를 상대로 한 2라운드 첫 경기도 승리.

축구의 LA 갤럭시가 삽질중이지만 뭐 그건 넘어가고;;;;;;;;;

이제 레이커스만 박살나면 진짜진짜 해피해피조이조이일텐데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당장 레이커스가 덴버한테 깨질거 같진 않으니 일단 아쉽.

뭐 레이커스가 어떻게 되었든 일단 클리퍼스가 멤피스를 꺾고 2라운드 진출하는게 중요!!!!

꼭 그렇게 되기를!!!!!!!!!

 

GO DODGERS!!!!!

GO CLIPPERS!!!!!!!!

DIE LAKERS!!!!!!!!!!!!!!!!!!!!!!!!!!

=ㅂ=)/

Advertisements

MVP! MVP!!

넘 즐거웠다능~~ ^ㅁ^)b

맷 켐프 만쉐~~~~~~~

근데 워싱턴 내셔널스의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ㅈㄴ 잘 던지두만;;;;;;;;

97-99mph 정도 강속구는 아주 간단하게 팍팍 던지고

거기다 투구수가 100개를 육박하는데도 구속은 여전히 97-99mph;;;;;;;

8회에 내셔널스 투수교체가 있지 않았더면 다져스 다질뻔;;;;;;;;

브라이스 하퍼라는 어린 친구의 메이저리그 데뷰전도 보고……….

여러모로 즐거운 겜이었다능~~~~ ㅎㅎㅎㅎㅎㅎㅎ

김밥아찌 보시라


http://www.amazon.com/gp/product/B005J5K9UW/

 

알사탕전기톱 암화전에서 지금 $45 예약 받고있는중.

주문버튼 얼렁 ㄱㄱㅆ

나는 한 달 전부터 이미 예약완료. =ㅂ=ㅋ

世界平和

아놔 이 중국녀석들 센스하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뭔소린지 잘 모르겠는 사람은 아래 뉴스동영상을 보시길.

아머드 코어 얘기…

오랜만에 혼자 쉬는 날이라 플삼이나 틀어놓고 잉여짓이나 함 해볼까 해서
불량중년한테 문자 보냈더니 얏옹보느라 정신 ㅇ벗는지
대꾸도 ㅇ벗고….
나홀로 아코 오더미션 서브퀘스트 올클리어 하고
S랭크나 받아볼까나 해서 들어가서 ㅈㄴ 혼자 삽질에 삽질…
오더미션 2개 빼놓고 S랭에 서브퀘스트는 다땃고 하다하다 지쳐서
용병짓이나 해볼까나 하고 용병 등록하고 기다리는데 오는 거라곤
오더미션 01~05…
히밤… 총알값도 안나와…
그런건 걍 혼자 깨라고 十軋勞馬들아…
그나마 가끔 들어오는 영지 내구도 갈아먹기 의뢰 들어오면 아싸~
빈집털이 의뢰 들어오면 완전 아싸~~

그렇게 한참 놀다가 왠 듣보잡 하나가 헬기 뽀개기 미션의뢰 하길래
영지도 중급이고 해서 오케~ 하고 들어갔는데 딸랑 둘이 스타트~~~
둘이 뽀개면 시간 좀 걸리겠군하~~ 하는데 워닝싸인이 삐유삐유삐유~~~
엉??? 이거 걍 내구도 갉아먹기 아니었어??? 라는 생각과 함께
상대편은 오퍼레이터까지 낀 MT(metla twist)녀석들…
(모르면 아코켜고 맵 보라능…)

아 쉬바 ㅈ됬다… 라는 생각과 이 ㅁㅊ 클라이언트 쉑은
뒈질려면 혼자 뒈지지 왜 날!?!?!?!?!?! 이란 생각은 저멀리 묻어두고
일단 고고씽…
여기저기 재머 깔려있어서 락온eh 안되고 울 클라이언트는 미션 시작 1분만에
하늘에다 오토캐넌(너 미친거지???) 난사하다가
2넘한테 다구리 맞고 요단강 건너가고
그와중에 재머 ㅇ벗는 곳으로 벗어나서 어떻게든 한넘이라도 죽여보잣!!!
하는 생각에 샷건 뽑아 들고 한넘만 ㅈㄴ 패서 잡기는 했는데
다구리 당하다가 레이져 포대한테 한방먹고 꽝~~~
견적 -180,000 …..

그쉑 찾아서 너 미친거지??? 라고 메세지 날려주고 차단…
중급 털정도면 어느정도 팀레벨이 올라간 쉑인데 약빨고 겜하나…히밤..

여튼 혼자서 용병짓(이라쓰고 잉여짓이라고 읽는다)해서 S랭크 용병된건 자랑.

반나절 뛰어서 중급 랭크 된것도 자랑~

쉬는 날에 이러고 잉여짓 한건 안자랑…ㅡ,.ㅡㅋ

알사탕전기톱 트로피 리스트


출처: http://exophase.com/game/lollipop-chainsaw/#PSN

 

북미에서 6월 12일 출시예정인 알사탕전기톱.

그 트로피 리스트가 공개되었다.

그중 저렇게 타겟고객층을 잘 이해하는 트로피도;;;;; *쿨럭* =ㅂ=ㅋ

 

대강 보니 각 보스에는 트로피가 둘씩 있어서

그냥 깰때 뜨는 트로피랑 추가조건을 클리어하며 깰때 뜨는 트로피가 있고

각 레벨도 “아빠”보다 더 높은 점수로 클리어할때 뜨는 트로피가 있는듯.

그담에 이것저것 다 모아야하는 트로피도 여럿 있고…….

엔딩도 해피엔딩, 배드엔딩 둘 있는듯 하고…….

“International Zombie Hunter”라는 트로피가 쵸큼 걸리긴 하지만

여튼간 특별히 신기해보이는 트로피는 ㅇ벗는듯.

 

 

 

마무리는 좀비헌터 세 자매 예고편.

[광고컨셉] ㅈㅁㅁ스러븐 이름

저런 사람 분명 어딘가 있겠쥐? ㅋㅋㅋㅋㅋㅋㅋ

나 고딩때 수학선생님 성함은 이순자…..;;;;

은행 갈때마다 사람들이 화들짝 놀랐다나 뭐라나 ㅎㅎㅎ

MLB Shop ㅅㅂㄹㅁ

며칠전에 MLB Shop 웹사이트를 통해서 이런 customized jersey를 주문했었다.

다저스의 영원한 목소리 Vin Scully의 jersey는 예전부터 갖고 싶었고

거기다 요번에 MLB Shop에서 커스텀저지 세일을 했기에 큰맘먹고 주문버튼 클릭.

 

 

 

근데 오늘 아침에 이딴 이멜이 날라왔다.

왜 주문취소를 하는건지 아무런 언급도 ㅇ벗이 그냥 다짜고짜 취소.

ㅅㅂ 뭐냐구?!?!??? 하면서 이멜에 적혀있는 MLB Shop 고객지원 전화번호를 돌렸다.

 

MLB Shop 직원 : 모시모시? 쌩유포콜링엠엘비숍커스토머서비스블라블라블라….

갈색잠바띠보르 : 내가 며칠전에 Vin Scully 커스텀저지를 주문했는데 님하들이 주문취소했음. 당췌 왜? 내 주문번호는 블라블라.

MLB Shop 직원 : 어디 보자…. 움, 고갱님 커스텀저지는 Vin Scully가 다저스 소속이라서 캔슬된거 같음.

갈색잠바띠보르 : 뭐시라?? Vin Scully가 다저스 방송해설자이기땜시 Vin Scully 이름이 있는 다저스 커스텀저지를 주문 못한다는 얘기임????

MLB Shop 직원 : 그런 얘기임.

갈색잠바띠보르 : 그렇다믄 내가 Vin Scully 이름으로 양키스 내지 다저스의 숙적 자이언츠 커스텀저지를 만들면 그건 오케란 소리???

MLB Shop 직원 : 그런 얘기임. 고갱님 주문 그렇게 바꿔주까?

갈색잠바띠보르 : @%@(!^Q@#!#!$%R@@*%%^@#@!!!!!!

 

 

 

아놔 ㅅㅂㄹㅁ MLB Shop.

좋~~~구나~~~~~~~

20120415-140930.jpg

GO DODGERS!!!!

덕후라면 이정도는 당연?

North Korea satellite launch fails quickly after liftoff

The failure could be a domestic and international embarrassment and undermine the country’s new leader, Kim Jong Un.

By Barbara Demick and Jung-yoon Choi, Los Angeles Times
April 13, 2012

SEOUL — North Korea failed in its much-hyped effort to launch a satellite into space Friday, undercutting its claims to be a “strong and prosperous” nation on the centennial of founder Kim Il Sung’s birth.

After weeks of boasting by the country, the missile launched at 7:39 a.m. on a sunny, wind-free morning from a base near the west coast city of Sinuiju.

U.S. and South Korean intelligence reports say the rocket blah blah blah…….

 

신의주(Sinuiju)를 신안주(Sinanju)로 읽어버렸;;;;;;;;

ㅡㅂ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