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Archives: 갈색잠바 띠보르

Pacific Rim 2, 2017년 8월 4일 개봉예정

Screen Shot 2015-04-23 at 오후 7.09.24
https://twitter.com/Legendary/status/591405307252768768

나이스~

근데 앞으로 거의 2년반을 어떻게 기다리나………………………..

Advertisements

이야 내가 촉수물이다!!

Screen Shot 2015-04-21 at 오후 7.45.23

구글코랴 들어가서 지구의 날 구글 로고를 클릭하면 뜨는 퀴즈. 십중팔구 4월 22일 기간한정.

에로일병이랑 에로김밥이랑 하도 오래 어울렸더니 나도 촉수물이 되어가는듯ㅋ

(이딴건 옮고 싶지 않아!!!!!)

님 좀 짱인듯

내가 컨트리음악 쪽은 잘 몰라서 누군진 잘 모르겠는데

(좀 찾아보니 앨범낸 것도 많고, 그쪽 방면에서는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사람인듯)

Brad Paisley라는 가수+기타리스트가 공연 중에

자기 바로 앞에서 GoPro 비됴카메라로 동영상 찍는걸 보고

카메라를 집어서 그걸로 즉석 슬라이드 기타 솔로를 연주하셨다.

동영상 보면 걍 쩐다!!! 소리가 절로 나온다.

내가 무식해서 뉘신진 모르지만 진짜로 님 좀 짱인듯.

프리퀄 3망작이 양덕들 많이 버려놨군하……..

여태까지 안 봤으면 간첩인 별들의 전쟁 7화 “뽀쓰가 깨어나다” 티저 동영상.

김밥을 울리고 일병을 싸게 만든 바로 그 동영상.

당연히 양덕들도 하나 같이 환희의 눔물을 흘리고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저 나래이숑이 누구 목소리냐?

하고 묻는 ㅂㅅ같은 자칭 스타워즈팬들이 온라인에서 많이 보이더라.

 

더 웃기는 거는

“저건 루크가 하는 대산데, 이 예고편을 위해서 마크 해밀이 새로 녹음한거야”

같은 헛소리를 하는 ㅂㅅ들도 많다는 점.

 

채수아찌처럼 스타워즈 영재교육을 받지도 않았고, 김밥처럼 기체스펙을 달달 외우지도 못하는

나같은 쪼렙 스타워즈 덕후도 딱 듣고 단박에 알겠던데

프리퀄 3망작 따위를 보며 자라난 요즘 양덕들은

저 티저영상의 나래이숑이 별들의 전쟁 6화 “돌아온 제디”에서

루크가 레이아에게 ‘니는 내 여동생인겨’ 까발리는 장면 대사를

그대로 옮겨온 것이라는 걸 모른다는 말이더냐.

요즘 양덕들은 그정도 수준밖에 안된다는 것이더냐.

 

 

“돌아온 제디”에서 루크의 대사만 뽑아서 오됴파일로 만들어 보았다.

나래이숑에서는 대사의 순서를 살짝 바꿔놨기에 그거에 맞춰서 살짜쿵 편집도 해주고.

별들의 전쟁 6화의 오됴를 그대로 들어다가 나래이숑으로 썼다는게 확연히 귀에 들릴 것이로다.

(왜 저딴 말투로 나 쓰고 있지??)

별들의 전쟁 티저동영상을 본 매튜 맥커너히의 반응

싱크로 좋다~~~~

이거 “Downfall”의 히틀러처럼 앞으로 두고두고 애용될 물건 같닼ㅋㅋㅋㅋㅋㅋㅋ

 

 

 

 

 

 

 

 

일병의 반응

한편, 일병의 반응.

지진

20150412 지진

http://earthquake.usgs.gov/earthquakes/eventpage/ci37362808#general_summary

진도 3.5

근데 진도보다 위치가 대박.

아마도 김밥이 나보다 거의 8배 정도 더 강하게 느꼈을듯.

차가 건물에 들이박는줄 알았다나 뭐라나.

나는 “이거… 지진인가?” 레벨이었는데ㅎ

일병이 김밥보다도 쬐끔 더 가까웠을거 같지만 그딴건 무시하자

4월 애니 신작 감상 part 2

내 이야기!!

내 이야기!!

일어제목이 “오레모노가타리”라서

난 또 “바케모노가타리 스핀오프가 또 나왔나?” 했는데

그건 아니고 걍 제목이 “내 이야기”다ㅋ

여튼 키 2m의 덩치 고딩이 어느 미소녀를 치한으로부터 구해주고

둘이 눈이 맞네 마네 하는 가볍발랄한 러브코미디다.

일단 시작이 무지 잼나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계속 챙겨볼듯 싶다ㅎㅎㅎ

 

 

 

아르슬란 전기 1

아르슬란 전기.

원작애니를 안 봐서 비교는 못 하겠고

에픽판타지의 아주 교과서적 시작이라 하겠다.

저런 식으로 만난 저 둘이 나중에 전장에서 마주치던가 어쩌던가 하겠지.

순진해빠지고 세상물정 모르는 주인공 왕자의 캐릭터도 잘 잡았고.

이건 꾸준히 챙겨볼 생각.

 

 

 

울려라! 유포니움

울려라! 유포니움.

쿄애니 작품답게 여자애들 그림은 진짜 잘 뽑혔다.

특히 머리카락 묘사가 극강.

머리카락속성 덕후들은 다들 ㅎㅇㅎㅇ 중.

쳐묵쳐묵 케이온과 비교해

훨씬 더 음악에 중점을 두는 내용이 될 거 같아 나름 기대중.

들리는 바로는 음악하는 척 하면서 연애하는 내용이 될 거라고도 하던데……

(케이온과 달리 남캐들이 존재한다!!!!!!)

여튼 이것도 챙겨볼 예정이다.

 

 

 

방과 후의 플레아데스 1

마법소녀 노도카 & 유이

방과 후의 플레아데스.

내가 좋아하는 차브랜드 스바루가 간접광고 비스무리한 컨셉으로 돈을 대는 애니인지라

나름 의리상(?) 봐주는 애니인데………

음, 역시 난 이런 마법소녀계열은 재미가 ㅇ벗다.

스바루 간접광고 애니답게

주인공 이름이 스바루고

타고 날아다니는 마법빗자루를 드라이브 샤프트라고 하고

날아다닐땐 자동차 엔진 소리가 나고ㅋㅋㅋㅋㅋㅋ

(누가 “저건 임프레자 엔진소리고, 저건 아웃백 엔진소리고” 하던데
진짜인지 걍 구라치는건지 그건 모르겠다ㅋ
하지만 간접광고 애니인만큼 충분히 그럴 수도 있겠다 싶고ㅋㅋㅋㅋㅋㅋ)

스바루가 돈을 잘 대주는지 프로덕션밸류도 빵빵하다.

근데 다음화 내용이 보고싶다!하는 마음이 전혀 들지 않으니……….

뭐 이왕 보기 시작한거 한 두어 에피소드 정도는 더 볼지 모르겠지만

특별히 내용이 급격히 재미있어지지 않는 이상

이걸 끝까지 붙들고 볼 가능성은 희박하다 하겠다.

네 눈에는 frame rate가 보이더냐

Screen Shot 2015-04-05 at 오전 12.32.41

http://www.frameratematters.com/

겜의 프레임레이트가 30fps네 60fps네

이거 갖고 따지고 싸우고 ㅈㄹ하는 ㅅㅋ들이 요즘 하도 많다보니

이젠 이런 사이트까지도 나오네.

당근 펀으로는 안되고 (안되겠지?)

최소한 60Hz 지원은 하는 모니터 꼽은 컴에서 해야함.

 

나는 60 vs 30으로 해서

13문제 중 11개 맞췄ㅋ

차이가 눈에 확 들어오는 것도 있는가 하면

ㅈㄴ 자세히 봐야 차이를 느끼겠는 것도 있고

그중 한 셋 정도는 진짜 모르겠더라능.

그래서 그 셋은 찍었는데 하나만 맞고 둘은 틀렸ㅋㅋㅋㅋ

여튼 이 정도면 양호한 결과 아닌가 생각ㅎㅎㅎㅎ

 

님하들도 해보셈ㅋㅋㅋ

결과가 궁금궁금ㅎㅎ

[초짧막감상] John Wick

john wick

이 영화의 교훈은

“어잌후 내 이쁜 개생퀴.”

끗.

 

 

 

 

 

 

 

 

 

no animals were harmed 2

깨알같은 노 애니멀즈 워 함ㄷ

지금까지 나온 4월 애니 신작 감상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1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걍 그냥 그럼.

소실 나가토가 긔욤긔욤하게 나오니까 보는게 땡.

큰 기대ㅇ벗이 걍 심심풀이 시간떼우기로 보기 좋음.

 

 

전파교사 1

전파교사.

어느 정도 예상은 했었지만

원작만화를 뛰어넘는 프로덕션밸류라던가 그딴거 ㅇ벗음.

만화로 읽었는데 애니로 또 볼 이유가 별로 ㅇ벗달까.

딱히 추천할만한 건덕지도 비추할 건덕지도 ㅇ벗는 그냥 그런 애니.

난 그냥 만화로 보는거로 만족할듯.

 

 

내 남편 2

내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1화답게 패러디가 난무.

뭐 끽해야 5분 짜리 애니인데 무난하게 계속 봐줄만함.

쥔공 남정네가 성실하게 일 같은거 하지말고

좀더 오덕라이프에 올인했으면 좋긴 하겠다만ㅋ

 

 

던전에서 만남을 1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많은이들은 이 로리거유 여신 헤스티아에게 ㅎㅇㅎㅇ하는 모양.

 

 

던전에서 만남을 2

진히로인이 될 듯한 처자는 요로코롬 생겼구

 

 

던전에서 만남을 3

이런 웨이트리스 처자도 나오지만

 

 

던전에서 만남을 4

난 이 안경엘프누님이 최고.

난 평소에 안경누님속성이 있는건 아닌데 여기선 얘가 최골세ㅋ

여튼 기대했던만큼 그림을 잘 뽑아줘서 보는 맛이 나는 애니.

프로덕션밸류는 진짜 제대로다.

특히 난 이런 판타지계열을 좋아하기도 하고.

이건 계속 쭈욱 볼 듯ㅎㅎ

 

 

영감! 1

영감!

할매가 영감 부르는 그런 애니가 아니란다.

온라인에서 누가 잼나다고 하기에 첫 에피 다운 받아 봤는데

이거 꽤 잼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령이 보이는 영감체질의 여고생을 둘러싼 일상코미디물인데

개그타이밍이 아주 잼나다.

 

 

영감! 2

뭐 대략 이런 개그센스닼ㅋㅋㅋㅋㅋㅋㅋㅋ

 

 

영감! 3

끝에 예고편에는 이런 멘트도 날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난하게 웃으면서 보는 코미디물로 추천.

예상치 않게 볼만한걸 하나 제대로 찾은 느낌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