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s

쪄, 쪈다…!!!

뭐 냉정하게 생각하자면

왜 한물간 MC해머지?

싸이도 MC해머처럼 한때 반짝하고 사라질거라는 암시인가?

맨끝에 “해, 해, 해, 해물타임!!”에다가

해머 로고가 화면에 뜨고

해머랑 싸이가 H자 만드는 포즈로 끝내는거 보니

혹시 MC해머가 컴백하려는건가?

그거 밑물작업에 싸이가 들러리 서는건가?

뭐 이런 생각이 드는게 솔직한 심정이다만…….

 

그래도 퍼포먼스 자체는 쪈다. ;ㅁ;)b

해머횽아 아직도 한가닥 하시는군하~

우왕우왕 넘 멋진 무대여~~~~~

(고딩때 MC해머 노래는 다 섭렵했던 1人)

 

(iTunes에 저 믹스 음원이 떴다고 해서
멋진 리믹스를 기대하고 $1.29 내고 샀다가
DJ가 샘플러 갖고 10분 정도 장난쳐서 만든 레벨인거 알고
후회했다는건 비밀…. ㅡ,.ㅡㅋ)

Advertisements

동영상제목: “약빨고 보도하는 기자”

적절한 제목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스타일” 3주 연속 빌보드 2위


원문출처: http://www.billboard.com/news/maroon-5-keeps-psy-out-of-hot-100-s-summit-1007976042.story

 

또 근소한 차이로 2위. 쬐까 아쉽네.

그래도 3주 연속 2위가 어디야.

근데 영어가 아닌 곡이 빌보드 핫100 1등 찍은 경우가

고작 다섯번 정도 밖에 ㅇ벗었다고 읽었는데

(정확한 얘긴지는 모르겠지만 자주 있는 일이 아니랄건 당연하잖아?)

싸이의 미국진출 후속곡은 분명 영어로 되어있을테니

지금 기회에 1등 찍어서

우리말로 된 노래가 세계정벅하는 모습을 보고 싶기도 하다.

Maroon 5, 이제 슬슬 좀 비켜주지 그래??

아직도 상승세인 싸이 ㄷㄷㄷ

싸이가 빌보드 Hot 100 차트에서 2위를 했다는 소식과 함께

이번에는 뉴욕 패션디자이너 Jill Stuart랑 콜라보를 한단다.

뭐 내가 패션디자이너 쪽은 완죤 문외한인지라

얼마나 유명하고 영향력있는 디자이너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옷은 품위있게, 춤은 싼티나게” 컨셉이랑은 잘 맞는거 같다.

정말이지 어떻게 이렇게까지 뜨는거지 ㅈㄴ 신기해 죽겠다.

@ㅁ@)b

또 강남스타일 몇개

솔직히 감동먹은 강남스타일 마칭밴드.

이렇게까지 인기일줄이야~~~~

 

 

Saturday Night Live에 출연한 PSY 스케치의 일부.

iTunes Store ㅅㅂㄹㅁ.

 

 

나는 Jay Leno를 싫어하는데

그래도 가끔 이렇게 한번씩 터뜨려주는 경우도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당연한 패러디.

 

 

하일!!!!…..;;;;;;;

 

 

전세계에 전우주에 엘레베이터ㅂㅌ로 이미지가 굳어버린 노홍철에게 묵념;;;;;

 

 

In the Navy~~~~~~~

근데 립싱크는 춈 안습;;;;;;;;;;

 

 

돼지고기……..

 

 

역시 나올것이 나왔다.

근데 목소리가 ㅂㅅ;;;;;;;;;;

미쿠나 루카 갖고는 안 나오려나?

 

 

마무리는 일병아찌가 좋아할만한

PSYlocke 출렁스타일ㅋ

 

 

아니면 이런 스타일이 더 좋으려나?ㅎㅎㅎㅎㅎㅎ

강남스퇄열풍 이제 슬슬 가라앉나 했는데


출처: http://www.billboard.com/charts/hot-100#/charts/hot-100?begin=61&order=position

어잌후, 빌보드 Hot 100 챠트에 64위 데뷔입성;;;;;

정말 대박홈런이다 싸이.

다저스도 저렇게 홈런 좀 치믄 얼마나 좋아;;;;;;;; OTL

(다저스 물방망이 짓에 트라우마를 느끼고 있는 띠보르;;;; ㅜㅠ)

싸이, MTV VMA 출연

역시 노래를 완죤 공연하진 않았구나.

ㅈㄴ 짧게 나오네. 쫌 아쉽.

그래도 Katy Perry의 반응은 대박.

그에 비해 Rihanna는 “쟨 누규??” 하는 표정ㅋ

앞으로 대박 터뜨리길.

북미정발 CD 나오면 꼭 질러주께.

싸이, 진정한 대박을 칠 것인가???


관련기사: http://www.billboard.com/news/psy-signs-to-scooter-braun-s-label-will-1007922152.story#/news/psy-signs-to-scooter-braun-s-label-will-1007922152.story
http://mediadecoder.blogs.nytimes.com/2012/09/04/digital-notes-justin-biebers-manager-signs-korean-web-star-psy/

저스틴 비버 소속사랑 진짜로 계약했단다.

낼모레 Staples Center에서 있을

MTV Video Music Awards에서도 출연할 예정이라나 뭐라나.

강남스퇄로 세계평정!!!!!

대박 터지길~~

싸이닝 아놔ㅋㅋㅋㅋㅋㅋㅋ

날짜보니 유튭에 업로드된지 두 주가 넘은 비됸데

왜 난 이걸 여태 못 봤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센스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치는 잉여력의 건담스타일

넘치는 잉여력의 빛나는 산물에 박수를…… =ㅁ=)/

배경을 자세히 보면 콜로니드롭이 보일때도 있고

나중에는 스코프독도 카메오(?)로 나온다나 뭐라나.

요전에는 스톱모션 건담스타일 비됴를 하나 올렸었는데

이것도 같은 인간이 만든거다;;;;;;;;

넘쳐서 주체할 수 ㅇ벗는 덕력이란게 이런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