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s

Merry Christmas

이르지만 옛다, 선물

 

Advertisements

PS3 二ノ国 일본초회한정판

 

내가 ㅈㄴ ㅎㅇㅎㅇ하며 기다리는 초기대작 PS3 RPG, “二ノ国.”

이번에 일본에 발매가 되면서 초회한정판 사진이 떴다.

ㅇㅆㅂ, 한정판 플삼에 뽐뿌 받기는 이번이 처음인거 같아. ;ㅁ;)b

밤코가 저런걸 북미정발해줄리는…. 아마도 ㅇ벗을거야. OTL

(만에 하나 정발을 해준다고 해도
한정판 플삼을 지를 총알이 내게 있을리도 ㅇ벗;;;;)

최소한 저 멋지구리한 매뉴얼만이라도 북미초회한정판 뭐 이런식으로 나왔으믄 좋겠다.

한글정발판이 나오기를 바랬지만 한국에선 그냥 일어판 그대로 판다니 패스.

ㅡ,.ㅡㅋ

니노쿠니 (ニノ国) – 얘들아 셀셰이딩이란 이렇게 하는거란다

 

다른 말이 필요없다.

얼렁 북미정발 되어다오.

(한글정발은 더 좋고)

b ㅜㅅㅠ)b

 

 

 

 

이 글 쓰는사이에 북미정발 공식발표 되었군하~~

2012년초에 밤코가 북미정발한단다~~~~~

근데 왜 플삼버전만 정발하고 DS버전은 안 할까나?

뭐 하나라도 나오는게 어디냐~~ 오웨오웨~~~~~~~~~~

 

 

얼라펀4S 갖고시포~~~~

밑에 김밥아자씨는 얼라펀5 안 나왔다고 애플ㅅㅂㄹㅁ!!를 외치고 있다지만

공짜펀을 7년 넘게 써오고 있는 나는

“얼라폰4S가 되었던 5가 되었던 상관없다능~ 최신모델이면 된다능~”을 외치며

예약주문을 걸 생각. =ㅂ=)b

 

아무리 얼라펀5가 아니라고 해도

기존 얼라펀4에 비해서 상당히 성능이 좋아진건 사실이고

거기다 이렇게 얼라펀4S가 나온 이상

신모델 나올때까정 최소한 6개월은 걸릴테고

(개인적인 추측이지만 얼라펀5는 차세대 4G LTE칩셋이 소형화 양산되어서

얼라펀에 구겨넣을 수 있을 수준이 될때까지 안 나온다고 본다)

그리고 솔직히 이번 얼라펀4S의 킬러피쳐가 될지도 모르는

SIRI 보이스컨트롤 기능이 ㅈㄴ 땡긴다!

 

 

실제 음성인식 정확도가 얼마나 될지는 직접 써봐야 알겠지만

일단 저 동영상들 뜬거 보면 이미 상당한 대박이다!!

“지크 지온!”이라고 하면 뭐라 인식할런지 상당히 궁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인식이 안된다는건 참 아쉽.

 

아, 신규디자인 얼라펀5가 아니라

기존외장디자인을 유지하는 얼라펀4S라서 좋은점 또 한가지:

제대로 된 케이스가 얼라펀5용으로 나올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것!

 

 

가격이 춈 덤비는 편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

^^)b

띠보르도 이제 드뎌 스맛펀의 세계로 가는것인가~~~~~~~~~~♪

(“펀이 스마트해봤자 유저가 불량인데 어쩔겨” 따위의 택클은 미리 반사!!!!)

새로운 환상수호전

 

오오오, 신작 나오는군하~~~~~~

검색해보니 “환상수호전: 드러나는 백년의 시간”…이라고 하는듯.

작년 겨울에 사놓고 솔직히 먼지만 쌓이고 있는 PSP를 다시 꺼낼 시기가 온것인가~~~ ㅎㅇㅎㅇ

북미정발은 해줄거지, 코나미?

 

(근데 전작들은 솔직히 1편만 제대로 깨고,
2편은 하다가 108명 다 못 모아서 왠지 김빠져서 관두고….
3편은 시미즈 아키의 초강추만화판으로 충분히 즐겼기에 게임으로 따로 할 생각은 안들고……
그이후로 나온것들은 하나도 안 했;;;;;
DS용으로 나온 티아크리스도 왠지 그닥;;;;;;;)